[브랜드] 광고임을 거부하는 나이키 광고 클래스
기사작성 : 2018-03-28 14:10
본문
[포포투]
2018 러시아월드컵이 코앞이다. 스포츠브랜드로서는 모든 역량을 투입해야 할 메가 이벤트다. 나이키, 아디다스 등 글로벌 브랜드가 새롭게 공개하는 감성과 표현, 메시지를 구경하는 것도 월드컵이 주는 또 하나의 재미 요소다. 4년 전, 나이키는 브라질 국가대표팀을 주인공으로 'Dare To Be Brasillian'이라는 광고를 공개했다. 사실 나이키 광고는 이미 제품을 팔기 위한 영상을 넘어 하나의 영상 작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. 4년 전 작품을 감상하면서 러시아월드컵용 새 작품을 기다려보자.
★ 2014 Dare To Be Brasillian
(유튜브[email protected])

by 편집팀
남들보다 442배 '열일'합니다 @fourfourtwokorea